안녕하세요?
(사)GeoAI데이터학회입니다.
참가자 안내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지 드립니다.
[발표 방법]
▶ Oral
12분 발표 / 3분 질의로 이루어집니다. 발표자께서는 발표를 12분 안에 마칠 수 있도록 준비 부탁드립니다.
세션 시작 전 발표 파일을 진행위원에게 전해주세요.
▶ ePoster
포스터는 ePoster로 운영하며, 2층 로비의 스크린에서 송출됩니다.
최종 파일은 pdf로 제작 부탁드리고, 작성 내용은 자유입니다.
별도 발표 시간은 정해져있지 않고, 등록자들이 직접 초록을 검색하여 내용을 확인합니다.
[식사 제공]
▶ 6월 26일(수) 임시총회 및 만찬·경품 행사: 18시 30분 / 2층 Ballroom 1+2+3[통합]
임시총회 및 만찬은 룸세팅을 위해 26일(수) 마지막 세션 종료 후, 50분 뒤 시작됩니다.
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, 18시 30분까지 늦지 않게 해당 장소에 모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▶ 6월 27일(목) 오찬: 12시 30분 / 2층 Ballroom 1,2,3[개별]
12시 30분에 각 세션장에서 식사하시면 됩니다. 동시에 많은 인원이 몰려 혼잡할 수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[주요 행사]
▶ 6월 26일(수) 개회식: 11시 20분 / 2층 Ballroom 1+2
기조 강연자의 강연이 있습니다.
▶ 6월 27일(목) 폐회식: 16시 00분 / 2층 Ballroom 1
학생우수논문발표상의 시상이 있습니다.
[주차]
등록대에서 주차증 배부해드립니다.
현장에서 차량 등록도 동시에 도와드릴 예정입니다.
두 방법 모두 여의치 않은 등록자께서는 출차 시 우리 행사명을 말씀하시면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.
감사합니다.
(사)GeoAI데이터학회
사무국